쇼미더머니4 블랙넛, 과거 안마방 논란 '안마방 사진 왜 올렸나 보니 ' 세계일보


이들의 알콩달콩한 연애가 화제를 모으며 이들의 7년 연애사에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연초 블랙넛은 "일일히 성함을 다 확인 못했지만 돈 보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이제 그만 보내도 됩니다. 더 열심히 할게요. 세상은 아직 따뜻한 거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안마방 업소의 전경이 보이는 사진을 게재해 충격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세븐은 "제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힘을 주는 분들께 이제는 저도 힘이 되고 싶습니다. 앞으로 제 행동 하나하나에 더욱 조심하며 좋은 모습만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마쳤다. [독서신문 김승일 기자] ‘x촌 안마방 룸싸롱 티켓다방 (업소녀 순수입)’ ‘(룸살롱에서) 2시간 동안 있는 일’ ‘키o방은 어떤 곳일까’ ‘휴게텔 안마 키o방 입싸방 알려준다! ’ ‘미모의 쩜오 룸사롱 마담이 들려주는 듣기 힘든 화류계 이야기’ ‘7분 만에 정리하는 국내 화류계 업소 정리’….


국회와 각 정당 당사를 비롯해 각종 금융기관과 언론사가 모여 있는 여의도의 특성상 해당 업소를 드나든 손님 중 정치인이나 전문직 종사자가 포함됐을 개연성이 크다. 연예병사 폐지 옹호 발언으로 배우 정준호에 대한 비난이 빗발치는등 후폭풍이 거세지고 있다. 또한 철거 등 시정조치가 이루어지지 않은 영업장의 건물주들에게는 총 1억 5043만 원의 이행강제금을 부과했고, 향후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른 성매매알선 혐의로 고발 조치도 병행할 예정이다. 보도에 따르면박중현 교수가 편집실 안에 칸막이를 설치해 밀실처럼 만든 후 그곳에서 여학생들에게 안마를 시켰다는 것.


전국영화산업노조는 "영진위 직원이 포함된 진상조사위를 꾸리기 보다, 영화계를 비롯, 외부인사로만 조사위를 구성하여 의혹제기에 대해 검증하는 과정"이 있었어야 했다는 아쉬움을 전했다. 의 제작 지원금을 횡령한 혐의에 대해서도 영진위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입장이다. 김 사무국장이 인천영상위원회로부터 받은 지원금 전액을 돌려주었고, 제작이 도중에 중단되며 지원금의 정산 과정이 필요한 절차가 아니었다는 이유에서다. 스탭 인건비를 지급하지 않은 혐의에 대해 영진위는 “제작이 중단된 상황이라 급여 미지급 및 손해배상할 사안이 아니라고 판단해 청구에 응하지 않았”다는 제작사 대표의 말을 인용하며 이는 민사상 다툼의 여지가 있어 조사위원회가 판단할 사항이 아니라고 밝혔다. 당시 의 라인 프로듀서인 나모씨가 김정석을 업무상 횡령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지만 “무혐의 처분"을 받은 바 있다. 영화진흥위원회(이하 영진위)가 과거 횡령 혐의로 부적격 인사 논란을 겪고 있는 김정석 사무국장에 대한 사실관계 확인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경찰은 성매수 남성들이 2009년 5월부터 최근까지 C안마에서 사용한 신용카드 매출전표 3천600여장을 압수했으며 카드 사용금액은 총 8억여원으로 확인됐다. 경찰 조사결과 C안마는 신모씨가 국회에서 100여m 떨어진 한 빌딩 지하층을 빌려 2009년 5월 개장했으며 지난해 12월 최씨로 업주가 바뀐 것으로 밝혀졌다. 이날 A안마방에서는 원화로 수백만원에 달하는 엔화 다발이 쏟아져 나왔다(사진).


경찰이 지난 5월부터 성매매업소 특별단속에 나서면서 서울 강남의 이른바 잘나가는 안마방 10곳이 추가로 문을 닫게 됐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학교 200m 안 성매매 업소는 철거할 수 있다는 학교보건법 등이 확대 적용되면서 아예 철거가 가능해졌습니다. 어제는 배우 송윤아 씨가 SNS에서 자신의 심정을 담은 글을 올렸다는 그런 소식을 여러분과 함께 생각해 봤죠. 가수 세븐 씨가 그간 말하지 못했던 답답한 심정을 SNS를 통해서 털어놨다는 얘기인데 일단 그 답답한 심정이 생기게 된 원인, 바로 2013년 군 복무 중에 발생한 안마방 사건이죠. 한 수사과 형사는”윤락 수사는 결과에 비해 과정이 너무 힘들다”며 “표적수사도 거론되는 등 신경이 쓰이고 실제로 절도범이나 관리조폭을 잡는 것이 인사고과 반영 점수도 높아 경찰들 대부분이 신경 윤락 단속을 기피하고 있는 실정”이라고 귀띔했다.


하지만 과거 사건으로 팬들의 신뢰까지도 모두 잃어버린 탓에, 여전히 이미지를 회복하지 못하고 있는 모양세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세븐이 제대하기 3일 전인 2014년 12월 24일엔 "박한별이 배우 정은우와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다. 세븐과 박한별은 2014년 초에 연인 관계를 끝낸 것으로 알려졌다"라는 내용이 보도되면서, 12년 간 연인관계를 이어왔던 박한별까지도 잃은 사실이 드러난 세븐. 남자친구 차사주고 용돈주고 먹여살리다가 빚져서 여기까지 오게됐다는 아가씨가 더 인간적여보입니다. (주)맵큐브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오로지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별다른 보도가치가 없는 내용을 자극적으로 포장하여 보도하고 있는 것이지요. 또한 이러한 보도는 현재 해당 원룸, 혹은 이와 유사한 형태의 원룸에 거주하고 있는 이들에게 실질적 피해를 입힐 수도 있다는 측면에서 우려스러운 것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지금 양 변호사님이 말씀을 하신 것처럼 저는 이 해명이 one hundred pc 다 진실이고 맞다고 생각을 합니다.


구글 한국사이트()에서 ‘포르노’, ‘야동’ 등은 금칙어지만, ‘안마방’, ‘키스방’, ‘섹파(섹스파트너)’ 등은 아무런 제한 없이 노출된다. 국내 포털에서는 뉴스를 제외하고는 성인 인증을 거쳐야만 노출되는 검색어들이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특혜 입원과 관련해 수술이 시급하다는 담당 군의관님의 의견과 민간병원 및 대학병원 의사 분들의 일치된 소견 하에 군법과 절차에 따라 어깨와 발목 수술을 받았으며, '특별한 부상 없이 입원했다는 것'도 '6개월간 1인실에 입원했다는 것'도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안마방 출입' 논란과 관련해 성매매가 아닌 '근무지 무단이탈'과 '군 품위 훼손'이었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앞서 지난 22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특수부대 출신 가수 P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후배 가수인 P씨에게 성희롱과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실명을 거론하진 않았으나 네티즌들은 '특수부대 출신 가수'라는 것을 통해 P씨가 박군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그는 "이 영상을 찍게 된 이유는 내가 악플러들 때문에 못 살 거 같아서 그렇다. 예전 활동 영상들에 악플이 심하게 달리더라. 내가 왜 이런 욕을 얻어먹어야 하나. 일상생활을 못하고 있다. 불안 장애와 우울증이 같이 왔다"며 약 봉투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런 사람의 주장을 말이 바뀔 때마다 ‘단독’을 붙여가며 대중에 전하는 것은 문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는 "수많은 생각이 머릿속을 가득 채웠다. 나라는 존재 하나 때문에 내 주변 사람들이 이렇게 힘들어질 수 있구나"라며 "안마방 출입 논란에 있어 '근무지 이탈 및 군 품위 훼손' 외에 다른 혐의가 없음이 밝혀졌다. 근무지 이탈은 명백한 저의 잘못"이라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제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힘을 주는 분들께 이제는 저도 힘이 되고 싶다"며 이다해를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일각에서는 법과 현실이 따로 노는 대한민국의 실정이 규제 없는 ‘유튜브’에서 여실히 드러나는 것이라고 비판한다.

오피스타 서울오피 오피 오피스타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